반응형

무료폰트 사이트 공유

728x90

무료폰트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폰트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가끔 직접 올리기도 했지만 사이트를 공유하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서 공유합니다!

 

 


눈누

 

 

첫 번째는 '눈누'입니다. 상업용 무료 폰트를 조금이라도 찾아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사이트죠! 레이아웃도 깔끔하고 원하는 폰트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눈누 사이트 링크

 

https://noonnu.cc/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 눈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한글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눈누

noonnu.cc


KFonts

 

 

두 번째는 'Kfonts'입니다. 메인화면의 직관성이 살짝 떨어지는 것 같지만.. 이 Kfonts의 장점이 두 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첫 번째 장점은 폰트 클릭 순위를 보여줍니다. 무료 폰트가 정말 많기 때문에 폰트 사용할 때 어떤 것을 써야 좋을지 모르겠는 분들은 이 순위를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건 분명 이유가 있으니까요~!

 

 

두 번째 장점은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AI가 폰트를 찾아주는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 Kfonts 사이트 링크

 

https://kfonts.kr/

 

AI한글폰트검색

이 폰트 뭐야? 사진속에 궁금한 폰트! AI가 알려줄께요! 약 4천종의 한글 폰트를 검색할 수 있는 폰트 이미지 검색 엔진. AI 한글 폰트 검색. 이미지 검색 엔진.

fontbox.kr


Kpop fonts

 

 

세 번째는 'Kpop fonts'입니다. 케이팝 앨범에서 사용된 폰트들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무료인 것도 유료인 것도 있는데 잘 찾으시면 무료에도 예쁘고 세련된 폰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Kpop fonts 사이트 링크

 

https://kpopfonts.com/

 

Kpop Fonts - finding your favorite kpop fonts :)

finding your favorite kpop fonts :)

kpopfonts.com


공유마당

 

 

네 번째는 '공유마당'입니다. 폰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영상, 음악, 어문 등 다양하게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소스들이 필요한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너무 좋은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 공유마당 사이트 링크

 

https://gongu.copyright.or.kr/gongu/bbs/B0000018/list.do?menuNo=200195

 

무료폰트(목록) | 공유마당

 

gongu.copyright.or.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