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드 <엘리멘트리> (Elementary, 2012~2019)

728x90

 <엘리멘트리> 리뷰

 

<엘리멘트리> 포스터

 

미국 드라마

<엘리멘트리>

Elementary

 

 

평점 ★★★

 


줄거리

 

 

출처 : 엘리멘트리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으로 셜록은 마약에 빠지고 그 사실을 알게 된 그의 아버지는 미국에 간 셜록에게 중독 치료사인 왓슨을 보낸다. 그녀는 과거에 의사였다가 의료사고로 인해 환자가 사망한 것에 죄책감을 느끼고 그만둔 뒤 약물중독자들을 치료하는 일을 하고 있다. 첫 만남에 왓슨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파악한 셜록. 그녀 역시 그런 셜록에게 호기심이 생긴다.

 

 

출처 : 엘리멘트리 

 

셜록은 현재 사건의 고문을 담당하고 있다. 형사들은 그의 실력을 믿기 때문에 해결하기 힘든 사건마다 셜록을 부른다. 왓슨은 그의 동반자로서 그의 일과를 함께 해야 하기에 살인이 일어난 사건 현장까지도 같이 간다. 셜록은 자신의 약물중독 과거를 들키지 않기 위해 왓슨을 조수라고 소개한다.

 

 

출처 : 엘리멘트리 

 

왓슨은 셜록과 함께 생활하면서 사건 수사에 도움을 주게 된다. 셜록은 그녀에게도 수사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 역시 수사에 흥미를 느낀다. 그들은 파트너로서 계속해서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셜록 홈즈라고 하면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떠오르겠지만 엘리멘트리의 셜록 홈즈 역인 조니 리 밀러의 연기도 상당히 훌륭하고 왓슨 역의 루시 리우 또한 마틴 프리먼 못지않다. 여기선 왓슨이 여자라는 설정도 흥미롭다. 몇 년 전에 넷플릭스로 재밌게 본 기억이 있는데 최근에 다시 보려고 하니 사라지고 없다. 하지만 왓챠에서 며칠 전에 시즌 3까지 올라온 것에 반가움을 느끼고 다시 정주행하고 있다. 수사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찾아보시는 걸 권한다. 시간 아까운 줄 모르고 봤던 드라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