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페이트: 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 2021)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페이트: 윙스의 전설> 리뷰

 

넷플릭스 <페이트: 윙스의 전설> 포스터

넷플릭스

<페이트: 윙스의 전설>

Fate The Winx Saga

 

판타지┃이탈리아┃시즌1┃15세이상관람가┃2021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어더월드의 마법 기숙학교 알피아에 입학한 불의 요정 블룸. 그녀는 인간 부모 밑에서 자라 자신이 요정인지도 몰랐다가 우연히 마법학교의 다울링교장을 만나게 되어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그런 블룸에게 2학년인 스카이는 관심을 보인다. 그녀에게 학교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지만 그녀는 전혀 알아듣지 못하는 눈치다. 

 

출처 : 넷플릭스

 

블룸은 스텔라, 아이샤, 테라, 뮤사, 이렇게 4명의 룸메이트를 만나게 된다. 스텔라는 솔라리아 여왕의 딸로 신분은 공주이다. 아이샤는 물의 요정, 테라는 땅의 요정, 뮤사는 마음의 요정이다. 그들은 각자 다룰 수 있는 마법 요소가 다르다.

 

 

출처 : 넷플릭스

 

블룸은 자신이 불의 요정임을 알고 있지만 불을 잘 다루지 못한다. 장벽 밖으로 나가 마법을 사용해 불을 만들어내지만 끄는 마법은 숙련되어 있지 않아 애를 먹는다.

 

 

출처 : 넷플릭스

 

우연히 장벽 밖으로 나가는 블룸을 발견한 아이샤는 그녀를 따라간다. 블룸에게 장벽 밖으로 나가면 안 된다고 말하자 블룸은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해 큰 불을 만들어버린다. 다행히 아이샤가 물의 요정이라 그 불을 꺼버린다. 

 

 

출처 : 넷플릭스

 

블룸은 아이샤에게 자신이 마법학교에 들어오기 전 있었던 사건에 대해 말해준다. 자신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부모님께 화가 났고 불을 질러서 어머니가 3도 화상을 입었다는 얘기다.

이 얘기를 들은 아이샤는 블룸이 체인질링이라고 생각한다. 체인질링이란 막 태어난 인간 아기와 바꿔치기된 요정 아기를 말하는데 인간 부모 밑에서 자랐지만 마법을 부릴 줄 아는 블룸이 순수혈통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블룸은 자신의 부모가 친부모가 아닐 수 있다는 생각에 충격에 휩싸인다.

 

 

출처 : 넷플릭스

 

한편, 스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카이가 블룸과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질투한다. 결국 스텔라는 부모님을 그리워하는 블룸에게 자신의 반지를 빌려줘서 부모님을 만나러 갈 수 있게 한다. 그 반지는 원하는 곳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게 해주지만 그 반지를 사용하려면 장벽 밖으로 나가야 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

 

 

출처 : 넷플릭스

 

블룸은 부모님의 집 앞에서 부모님과 통화를 한다. 그들의 상태만 확인하고 돌아가는데, 돌아가는 길에 그을음덩이라는 괴물을 마주친다. 블룸이 장벽 밖에 나간 사실을 안 룸메이트들이 교장선생님께 그 사실을 알렸고 교장은 블룸을 구해준다. 블룸은 그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돌아왔지만 스텔라의 반지를 그을음덩이에게 빼앗기고 마는데..

한편 교장은 그을음덩이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16년 전과 체인질링이 떠난 시기가 겹친다는 것을 알고 사건의 심각성을 느낀다. 


이 드라마는 알피아에 다니는 다섯 요정의 성장을 담은 드라마다. 해리포터와 상당히 유사해 보이는데 이 드라마에도 해리포터에 대한 언급이 있긴 하니 소재는 비슷해 보인다. CG도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드라마다. 판타지 장르를 좋아한다면 대부분 좋아할 것 같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