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올드 가드> (The Old Guard, 2020)

728x90

영화 <올드 가드> 리뷰

 

<올드 가드>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

The Old Guard

 

액션, 판타지┃미국┃125분┃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불멸의 몸을 갖고 있는 앤디, 조, 니키, 부커. 그들은 전 CIA 요원인 코플리에게서 남수단군에 끌려간 아이들을 구출해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하지만 이는 불멸자인 그들을 잡기 위한 함정이었다. 수많은 총상을 입고도 살아난 그들은 간신히 탈출하고 아지트로 향하던 중, 나일에 대한 꿈을 꾼다. 그들의 꿈에 나오는 사람은 그들과 같은 불멸자라는 의미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앤디는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하고 나일을 아지트로 데려온다. 앤디는 나일에게 자신이 불멸자임을 밝히며 그녀 역시 자신과 같은 불멸의 몸을 갖게 되었다고 전한다. 하지만 나일은 그 사실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한편, 앤디 그룹을 놓친 코플리는 글로벌 제약 그룹의 메릭에게 그들을 보내기 위해 다시 추적한다. 코플리는 앤디 그룹의 아지트를 발견하고 그곳에서 니키와 조를 데려간다. 그러던 중, 나일은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해 돌아가고 앤디는 부커와 단둘이 니키와 조를 구하러 가는데..

 


샤를리즈 테론의 액션 연기가 단연 돋보이는 영화다. 그녀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 때문에 보는 내내 압도당하는 느낌이 든다. 후속작을 야기하는 듯한 쿠키 영상 또한 임팩트가 강하다. 넷플릭스 제작 영화에 대해 비판적인 시선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영화를 통해 그 시선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후속작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