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마이네임 관련주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728x90

마이네임 관련주

 

지난 10월 15일 넷플릭스의 기대작인 마이네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폭발적인 흥행에 뒤이어 마이네임 역시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이네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네임>은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배우가 주연을 맡으면서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과 진짜 범인을 잡기 위한 한 여자의 복수가 전체적인 줄거리있다. 회차당 약 50분 정도의 러닝타임이며 총 8부작입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출처 : 넷플릭스

 

[마이네임 관련주]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마이네임 관련주

 

10.20 기준 주가 : 4,650원

시가총액 : 1,730억 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기억 인수목적회사(SPAC) 현대드림 스펙 2호가 연예인 매니지먼트 업체 심엔터테인먼트(현 스튜디오산타클로스)를 흡수합병함에 따라 변경상장되었습니다. 현재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영화, 드라마 제작, 드라마 OST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속 연예인은 김옥빈, 김윤석, 한채영, 이다희, 수애, 오현경, 박보람 등이 있습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주가를 살펴보면 확실히 마이네임이 넷플릭스에 공개된 15일 이후로 크게 상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네임 관련주

 

마이네임은 OTT 순위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의 넷플릭스 전세계 랭킹 차트에서 17일부터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마주 매매 관점에서 마이네임 관련주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 대한 관심을 가져도 될지는 조금 애매하다고 판단됩니다. 드라마에 대한 평은 나쁘지 않으나 무조건 오른다고 장담할 수 없기에 본인의 기준에 맞추어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 머크 관련주 알아보기

미국 제약사인 머크가 코로나19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한 먹는 알약 몰누피라비르의 긴급사용 승인을 미 식품의약국에 신청했다는 소식에 머크 관련주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난 모습입니다.

romatic.tistory.com

 

 

위드코로나 관련주 및 섹터 정리

오늘은 위드코로나 관련주 및 섹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이달 18세부터 49세 대상 2차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9일에는 50~54세의 2차 접종이 마무리됩니다. 18세 이상

romatic.tistory.com

 

 

2021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벌써 2021년의 4분기에 접어들다니, 정말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은 것이 실감나네요! 오늘은 2021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

romatic.tistory.com


마이네임 관련주

 

이렇게 넷플릭스 마이네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