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 되는 방구석 1인 창업_박서인/무점포, 소자본으로 누구나 당장 가능하다고??

728x90

돈 되는 방구석 1인 창업_박서인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상황이 많이 안 좋은데 요즘 읽기 좋은 책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책 제목에 보면 알 수 있듯이 방구석에서 할 수 있는 창업에 관한 책입니다. 창업이라고 하면 정말 거창하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이 책은 1인 창업이 얼마나 쉽게 할 수 있는 건지 알려줍니다.

 


저자는 프랜차이즈 디저트 카페를 개업했다가 투자금을 모두 날렸고 여러 번 창업 실패를 경험하면서 터득한 노하우를 책에 담았다. 현재 저자는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창업 컨설턴트로 활동한다고 한다. 

 

 

 

목차는 이렇다. 

 

1장 돈 되는 기회를 움켜쥐는 방법

 

2장 방구석, 나 홀로 사장님의 조건

 

3장 사람들을 유혹하는 브랜딩의 법칙

 

4장 돈 안 들이고 SNS로 매출 만드는 노하우

 

5장 시스템이 일한다, 자동 부자 습관

 

만약 현재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원하는 멋진 모습을 상상하자. 가지고 싶은 차, 살고 싶은 집을 상상하며 마치 이루어진 것처럼 생생하게 느끼는 것이다. 나의 1년 후, 3년 후, 5년 후의 모습을 계획하고, 그 계획을 이루기 위한 실행 조건들을 작성하며 하나씩 실행해 나가면 된다. 많은 책에서 같은 이야기를 하지만, 실천하는 사람은 드물다. 그만큼 절실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p.32

 

창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과 가장 잘하는 것을 하면서 수익 창출과 더불어 사회적 소명을 실현하는 것이다. 물건만 파는게 아니라 자신을 브랜드화하고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을 판매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하는 이유는 저자의 경험이 구체적으로 담겨있어서 책의 내용을 신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저자가 조언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구체적이고 전문적이다. 1인 창업이란 게 너무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꼭 읽어보길 권한다. 생각만 조금 바꾸면 무점포, 소자본으로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1인 창업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