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 넷플릭스 9월 신작

728x90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포스터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장르 : 미국 영화, 시대물, 영화·도서 원작

2020년 9월 23일 개봉

감독 : 해리 브래드비어

출연진 : 밀리 바비 브라운, 헨리 카빌, 샘 클래플린

 


출처 로튼 토마토

 

<에놀라 홈즈>는 6권으로 이루어진 낸시 스프링어의 탐정소설 '에놀라 홈즈' 시리즈를 원작으로 삼는다. 우리가 흔히 아는 아서 코난 도일 경의 '셜록 홈즈 시리즈'에는 에놀라가 등장하지 않는다. 그러니 영화에 등장하는 에놀라는 낸시 스프링어의 소설에서 창조된 인물이라는 것이다.

 

열여섯 번째 생일을 맞은 셜록의 여동생, 에놀라 홈즈. 갑자기 사라진 어머니를 찾으러 오빠들이 있는 런던에 간다. 바느질조차 해본 적 없는 여동생을 숙녀로 만들기로 결심한 마이크로포트와 셜록. 에놀라는 오빠들을 따돌리고 어머니를 찾을 수 있을까.

 


<출연진 소개>

 

출처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은 넷플릭스의 인기작인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주목받은 스타다. 그녀는 순식간에 스타덤에 오르면서 15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에피소드 한편 당 3~4억을 받는다고 한다.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셜록 홈즈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 역을 맡았고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에서 어거스트 워커 역을 맡았다.

 

 

 

<감독 소개>

 

<에놀라 홈즈>의 감독인 해리 브래드비어는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 <플리백>의 연출을 담당했었다. 주로 TV쪽으로 활동했고 이번 영화가 첫 장편연출작이다.


 

<에놀라 홈즈>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