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728x90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포스팅을 꾸준히, 많이 하라.

 

이건 사실 당연한 말입니다. 1개의 게시글만 있는 블로그의 방문자 수1000개의 게시글이 있는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비교한다면 당연히 1000개의 게시글이 있는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많겠죠? 이건 정말 당연한 말입니다. 하지만 포스팅을 꾸준히, 많이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2. 키워드를 찾아라.

 

유튜브에도 티스토리 강의가 참 많습니다. 그들이 하는 말 중엔 키워드를 찾으라는 말이 대부분입니다. 키워드. 도대체 그게 뭐길래..

저 같은 경우는 <키워드마스터>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키워드 분석을 합니다. 처음엔 저도 제가 올리고 싶은 글을 포스팅했지만 방문자수가 거의 오르지 않았거든요.. 그 이유 중 하나가 키워드 분석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총조회수에 비해 포스팅된 글의 수가 적으면 블루오션입니다. 그런 키워드를 찾아서 글을 올리세요. 하지만 이것도 쉽지 않습니다. 블로그 운영자 수가 정말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키워드들은 조회수보다 포스팅된 글의 수가 더 많거든요.. 그래서 티스토리 강의하시는 분들은 키워드 찾는 데에만 시간을 많이 투자한다고 하십니다. 역시 뭐든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가 봅니다.

 

http://whereispost.com/keyword/#

 

키워드마스터

블로그 키워드 조회툴

whereispost.com

 

 

3. 유익한 글을 작성하라.

 

이건 정말 간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습니다. 조회수에만 집착하여 낚시성 제목을 달고 내용은 허술한 경우가 참 많습니다. 하지만 유익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그래야만 방문자들이 다른 글에도 관심을 가져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방문자들이 광고에 접근하게 하는 것도 유익한 글을 작성했을 때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만큼 티스토리에 머무는 시간이 길기 때문이죠. 그러니 조회수에만 집착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유익한 글을 작성합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