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티스토리에 나오는 광고를 미리 알수 있다?/애드센스 광고 검토와 차단하는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서 두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가 새로고침 할 때마다 계속 다른 광고가 나오는데요.. 보기에도 민망한 광고들이 뜨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럴 때 그 광고가 다시 안 나오게 하는 차단 방법을 알려드릴 겁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광고를 띄우고 싶을 때도 있겠죠? 아무래도 광고 효과는 자신의 티스토리와 소재나 주제가 비슷한 광고를 띄울 때 극대화될 테니까요! 내가 원하는 광고가 뜰 확률이 조금 높아질 수 있는 방법인 검토하는 방법 또한 알려드릴 겁니다. 

 

잘 따라오세요!

 

 


첫번째로는 검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 먼저 소개한 뒤에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왼쪽 상단 메뉴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빨간색 상자에 있는 차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차단 관리 - 광고 심사 센터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제가 빨간색 상자로 표시해 놓은 부분을 보시면 최대 노출수라고 되어있습니다. 사실 우선 검토 대상이나 최대 노출수 둘 다 들어가서 검토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검토하려고 하는 광고는 우선 검토 대상보다는 최대 노출수에서 많이 클릭하게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우선 검토 대상에는 민감한 주제나 소재를 다룬 광고들이 많아 검토보다는 차단을 클릭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광고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저 클릭 표시가 뜹니다. 그걸 눌러서 광고를 선택해줍니다. 중복 선택도 가능합니다.

 

 

 

광고를 선택했다면 우측 상단에 검토됨으로 표시를 클릭합니다.

 

 

 

검토된 광고에 들어가시면 잘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건 애드센스 사이트에 있는 도움말의 내용입니다. 검토됨으로 표시하는 것은 페이지에 광고가 계속 게재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인 거 같습니다. 꼭 해야만 하는 건 아니지만 내가 운영하는 티스토리에 어떤 광고가 게재되는지 알 수 있는 좋은 기능인 거 같죠??

 

 


 

자, 이젠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라면 여기까지 보고도 대충 아실 거 같은데요..

이번에도 저와 같이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이전과 같이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차단 관리를 클릭해줍니다.

 

 

 

차단 관리 - 광고 심사 센터에 들어가서 빨간색 상자에 있는 우선 검토 대상을 클릭합니다. 우선 검토 대상이나 최대 노출수 둘 다 들어가서 차단할 수 있지만 차단할 만한 광고는 우선 검토 대상에 있는 경우가 많아 설명은 여기서 하겠습니다!

 

 

 

광고마다 있는 차단 표시를 클릭해줍니다. 이건 광고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지 않아도 보입니다. 그리고 클릭하면 바로 차단됩니다. 검토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이건 좋네요!

 

 

 

차단된 광고는 빨간색 상자에 있는 차단됨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아까 눌렀던 차단 표시를 다시 누르면 차단이 해제됩니다!

 

 

이렇게 애드센스 광고 검토하는 방법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유용한 티스토리 꿀팁들 많이 알려드릴 테니 구독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