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9월 7일 오늘의 운세 / 오늘의 별자리 운세

728x90

 

2020년 9월 7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9월 7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출처 : ROMA

몇 달 동안 위시리스트 1순위로 적어두었던 것이 있었다면 오늘 하루 화끈하게 질러보자. 순간의 선택이 쏠쏠한 기쁨으로 돌아오는 날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신을 하는 것도 좋다. 당신에 대한 주변 이미지가 업될 가능성이 높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출처 : ROMA

혼자보다는 여럿이 모여 있고 싶은 날이다. 선후배들과 인맥을 넓히는 날로 삼자. 자연스럽게 친구가 될 수 있는 날이다. 함께 식사를 하는 것도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내 생각을 말하기보다는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는 것이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데 도움이 되니 입보다는 귀를 넓게 열자.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출처 : ROMA

작은 실수에도 오늘은 괜히 꽁~하게 된다. 평소 쿨하게 넘어갔던 것들이 오늘은 왜 이렇게 창피하고 신경 쓰이는지. 그러나, 당신만 그렇다. 다른 사람들은 전혀 신경 쓰고 있지 않으니 의기소침해하지 말 것. 스스로에게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붉은색 계통의 옷이나 소품들로 자신감 있는 코디를 하고 차가운 음식보다는 뜨끈한 음식으로 속을 데워줄 필요가 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출처 : ROMA

스트레스 지수가 위험도를 가리켰다. 먼저 당신을 사랑하고 성장하는 것이 우선이다. 다른 사람과의 라이벌 의식보다는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노력하는 것이 당신의 미래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출처 : ROMA

양다리 걸친 당신이라면... 이제는 한 사람을 선택해야 할 때다. 더이상 미루다간 노래 속 주인공처럼 둘 다 놓칠지도 모른다. 이별할 사람이 정해졌다면 과감히 이야기하자. 대신 절대로 술을 마시지 말고 말할 것.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출처 : ROMA

절대로 혼자 집에 있지 마라. 혼자 있다간 지름신이 강림한다던가 한없이 우울해진다던가 무언가 당신 스스로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게 된다. 그러니 무조건 집에서 나와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으로 가라. 꼭 당신과 아는 사람이 없더라도 일단 당신의 마음이 진정될 테니 말이다. 바쁘게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는 것도 좋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출처 : ROMA

오늘은 절대 혼자 있지 말자. 카페에 앉아 커피 향만 맡아도 외로워지는 날이다.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이 있다면 오늘 몰아서 만나자. 친구들에게 전화라도 하자.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출처 : ROMA

공과 사를 정확히 구별해야 한다. 마음에 와닿지 않는 일, 별로 내키지 않는 장소, 찝찝함이 느껴지는 사람과 만날 일이 있다면 냉정하게 거절하자. 사사로운 정에 이끌려 시야가 흐려질 경우, 생각보다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출처 : ROMA

눈에 보이는 요행보다는 손에 잡히는 작은 행복을, 막연한 의욕이나 목적보다는 확실한 한 가지의 목표를 향해 덤비는 것이 훨씬 승산이 높다. 요즘 작업 걸고 있는 그, 그녀가 있다면 시간이 필요하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출처 : ROMA

뿌린대로 거두고 가는 만큼 돌아온다. 하는 만큼 결실을 얻는 날이니 요행 바라지 말고 열심히 하자. 주변에서 부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당신에게 과한 일이므로 부드럽게 거절하도록 하자.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출처 : ROMA

언제나 제멋대로인 당신에게 원망이 쌓여 태산을 이루고 있다. 이럴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바로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 오늘은 당신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자.

 


염소자리

출처 : ROMA

잘만 활용하면 평생 친구를 찾을 수도 있는 날이니 혼자 잘났다고 떠들어대지 말고 더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자. 옛날이야기나 어렸을 적 추억을 이야기 소재로 삼는 것도 좋다. 약간의 편두통을 동반하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는 날이니 휴식이 필요하다. 진한 커피 한 잔에 마음이 조금 가라앉지 않을까.

 

 


운세 출처 : 점신

 

운세는 참고용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