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9월 8일 오늘의 운세 / 오늘의 띠별 운세

728x90

 

2020년 9월 8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9월 8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출처 : ROMA

오늘은 두뇌회전이 팍팍 돌아가는 날이다. 일처리도 딱! 공부도 딱! 오늘처럼만 공부가 된다면 인생이 달라질 텐데~ 척 봐도 술술 읽히니 이제 웬일이야! 새로운 과목에 도전해보는 것도 성과가 눈에 띄게 좋을 것이라 예상된다. 하던 일에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출처 : ROMA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면 오늘을 기회로 삼자. 적당한 용기와 구체적인 계획이 잘 떠오르는 날이다. 머릿속으로 생각한 것은 메모해두자. 건망증이 심한 날이기도 하니 깜빡하는 새에 잊어버릴 수 있다. 스트레스받지 말고 실수하기 전에 조금만 부지런을 떨면 문제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출처 : ROMA

사소한 곳일수록 신경을 써야 하는 날이다. 눈을 크게 뜨고 구석구석 살피자. 큰일을 벌이기보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시험 준비에 빈틈은 없는지 빠뜨린 것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체크해보자. 전체적인 운은 보통이다. 오늘은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다. 가급적 조금씩 자주 먹고 기름기가 너무 많은 음식은 피하도록 하자.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출처 : ROMA

오늘은 여럿이 모여있는 것이 좋다. 아이디어 교류도 잘 되고 당신의 생각 지평을 넓혀줄 수 있는 조언들도 듣게 될 것이다. 잘만 활용하면 평생 친구를 찾을 수도 있는 날이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출처 : ROMA

오늘은 분명 당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입고, 신발을 신고, 가방을 메자.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자. 다이어트 때문에 그동안 먹지 못한 음식을 하나쯤은 먹는 것도 좋다. 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혼자서 끙끙대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자.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출처 : ROMA

오늘은 주변의 작은 이야기도 소홀히 하지 말고 주의깊게 들어주도록 하자. 당신의 그런 사소한 배려는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게 될 것이다. 단, 귀는 기울이되 입에 지퍼를 채울 것.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출처 : ROMA

세상의 모든 작은 사물에 당신의 집중력을 쏟아 부어라. 그렇지 않으면 어느샌가 너무 많은 것을 당신이 놓치게 될 것이다. 주의할 점은? 너무 집중하다 보면 눈이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출처 : ROMA

책상 앞에 가만히 앉아있다고, 하루종일 머리를 싸매고 고민해도 좋은 수가 떠오르지 않는 날이다. 언제까지 생각만 하고 쉬기만 할 건가? 귀찮을수록 현실에 충실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에 머물지 말고 한발 더 움직이면 분명 더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출처 : ROMA

고민상담을 하더라도 사람을 가려가며 해야 한다. 평소 믿음이 가던 소수에게 고민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 중요한 순간에 우유부단함으로 인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마음의 준비를 해 놓을 것.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출처 : ROMA

오늘은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이 좀처럼 중심을 잡기 어렵다. 이럴 때일수록 굳은 심지가 필요한 법! 하고 싶은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당장 해치우려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바로 실행에 옮겨야 두고두고 후회를 하지 않을 일이 생기겠다. 활발한 활동 후에는 휴식이 필수!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출처 : ROMA

당신이 알고 있는 온갖 유머를 다 동원해라. 개인기도 좋다. 아무것도 없다면 당신의 미소라도 날려주자. 당신을 보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들이 부드러워지겠다. 바로 반응이 오지 않더라도 천천히 기다려보자.

 


염소자리

출처 : ROMA

오늘은 의사표현이 확실해야 좋은 날이다. 그렇다고 너무 오랫동안 고민하는 것은 오히려 우유부단하게 보일 수 있다. 생각은 신중하게, 결정은 확실하게 해야 한다. 급하게 하던 일이 있다면 조금만 침착하게. 무리하게 진행했다가는 친구들과 의견 충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갖고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좋다.

 

 


운세 출처 : 점신

 

운세는 참고용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