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택근무 관련주 종목 분석 (알서포트, 유엔젤, 링네트, 콤텍시스템)

728x90

재택근무 관련주에 대해

종목 분석해보겠습니다.

 



(2020년 8월 29일에 작성된 글로 보신 시점에 따라 시장 상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알서포트

출처 : 네이버 금융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알서포트입니다. 알서포트는 2001년 11월 6일에 설립되었고 원격지원, 원격제어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공급사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2002년 1월에 웹 기반 PC 원격지원 서비스를 개시하고 4월에 고객 PC 원격지원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알서포트는 IT 서비스업 중 원격지원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웹과 아이콘을 이용한 원격제어 시스템의 특허 기술을 상용화한 이래로 원격지원, 원격제어 기술 부문에서 세계 표준을 만들어왔습니다.

 

 

2. 유엔젤

출처 : 네이버 금융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유엔젤입니다. 유엔젤은 1999년 7월 14일에 설립되었고 유뮤선 인터넷 솔루션 전문 업체입니다. 2001년 몽골에 솔루션 공급을 시작하면서 해외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유엔젤의 주력 사업은 국내외 유무선 통신사업자에게 무선인터넷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무선인터넷의 기본 인프라 솔루션을 비롯해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버, 콘텐츠 관리 시스템, 통화연결음 서버, 모바일 광고 서버 등 응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종 캐릭터와 벨소리, 주식 서비스 등 모바일 관련 콘텐츠 운영 및 관리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3. 링네트

출처 : 네이버 금융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링네트입니다. 링네트는 2000년 4월 1일에 설립되었고 컴퓨터시스템 설계업체입니다. 링네트의 주요 사업은 네트워크 사업, 스토리지 서버 시스템 사업, 무선 랜 사업 등이 있습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 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 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4. 콤텍시스템

출처 : 네이버 금융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콤텍시스템입니다. 콤텍시스템은 1983년 9월 1일에 설립되었고 1985년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에 모뎀을 수출하기 시작했습니다. 1989년에는 국내 최초로 원격제어 전용회선 모뎀을 개발했고 1993년부터 근거리통신망 (LAN)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콤텍시스템의 주력 사업은 네트워크 통합(NI)입니다. 기업들은 근거리통신망(LAN)과 광역 통신망(WAN)을 함께 사용합니다. 이때 LAN과 WAN을 연결해 하나의 통신 네트워크로 구축하는 것이 NI작업의 핵심입니다. 올해 7월 콤텍시스템은 인공지능 사업 발전과 기술 증진을 위해 엔쓰리엔클라우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https://romatic.tistory.com/150

 

마스크 관련주 종목 분석 (웰크론, 케이엠, 국제약품, 깨끗한 나라)

마스크 관련주에 대해 종목 분석해보겠습니다. (2020년 8월 20일 오후 4시 20분에 작성된 글로 보신 시점에 따라 시장 상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웰크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웰크��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143

 

전기차 관련주 /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전기차 관련주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8월 19일 오전 9시 16분에 작성된 글로 보신 시점에 따라 시장 상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한솔케미칼 첫 번째로 소개��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177

 

전자결제 관련주 종목 분석 (KG이니시스, NHN한국사이버결제, 다날, KG모빌리언스)

전자결제 관련주에 대해 종목 분석해보겠습니다. (2020년 8월 25일 오후 6시에 작성된 글로 보신 시점에 따라 시장 상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KG이니시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KG이�

romatic.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