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9월 10일 오늘의 운세 / 오늘의 별자리 운세

728x90

 

2020년 9월 10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9월 10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출처 : ROMA

작업 지수가 높은 날. 자신이 제일 자신 있는 것, 자신 있는 분위기를 활용하도록 하자. 새로운 연출보다는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대시해보자. 술술 넘어온다. 만나기 전 좋은 장소와 분위기 띄우는 유머 등 약간의 준비를 해가는 센스! 황색이나 베이지색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내는 의상이 오늘 당신에게 어울릴 것이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출처 : ROMA

당신의 밝고 활기찬 모습이 여러모로 도움을 주는 날이다. 선배나 후배가 당신을 자신감있고 의욕적인 사람으로 보게 될 것이니 명랑하고 씩씩한 하루를 보내자. 신체지수, 건강지수 모두 좋다. 하는 만큼, 움직이는 만큼 기대 이상의 소득을 얻을 수 있으니 모든 분야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출처 : ROMA

겉모습보다는 속에 신경써야 하는 날이다. 내실을 기해야 겉으로 우러나기 마련이다. 사람들과의 밀착, 접촉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으니 몸과 옷의 청결에 신경 쓰자. 오늘은 가급적 지출을 자제하자.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출처 : ROMA

당신의 매력지수가 충만한 날이다. 어색하게 노력하지 않아도 당신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줄줄 흐를 것이니 모임에서 인기 급상승하겠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오늘의 포인트, 은근슬쩍 다가오는 누군가의 핑크빛 젊음이 시작될 수 있겠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출처 : ROMA

자존심이 밥 먹여주나?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자존심은 살짝 접어두자.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자. 받아주면 다행이지만 안 받아주면? 다른 사람을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듯. 오늘 당신을 받아주지 않는 그 사람은 당신의 짝이 아니거든. 그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짝이 기다리고 있으니 거절당했다고 주눅 들지 마라.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출처 : ROMA

학교에서 잘나가는 그/ 그녀의 눈빛이 당신을 향한다. 애인이 있는 당신 흔들흔들! 조심하시라. 당신의 주변에 당신 애인이 포섭해놓은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니. 눈 한번 딱 감고 유혹에서 벗어나시길. 그래야 오늘 밤 맘 편히 잘 수 있을 것이다. 그래도 못 참겠다면 당신의 연인과 밤새도록 전화통화라도 하던지.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출처 : ROMA

하루종일 고민에 지쳐 아무것도 못 먹은 당신~! 대형마트에 가자. 식품 매장 둘러보면서 시식코너에 의도적으로 접근한 당신은 베이커리에서 빵을 먹고, 육류코너에서 불고기를 먹으며 과일코너의 파인애플에 마지막으로 음료 시음까지! 배가 든든해진 당신 뒤도 돌아보지 말고 떠나자.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출처 : ROMA

당신의 성실함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다. 평소 성실하지 않았던 당신이라면? 그래도 오늘 성실한 척이라도 해보자. 기대 이상의 결과들이 생길 것이다. 오늘 하루 너무 나서지도, 나대지도 말고 특히 후배, 아랫사람들과 대립에선 무조건 양보하자. 부딪혀서 나에게 득 될 것이 없는 날이다. 연인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참으면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출처 : ROMA

남의 것이 좋아 보여도 괜한 그림의 떡, 못 먹는 감이다. 부러워만 하지 말고 내가 가진 장점, 내가 가진 좋은 것들을 찾아내는 날로 삼자. 금전운, 명예운이 좋은 날이다. 꽁돈으로 주변에 한턱 크게 쏘면 당신의 이름이 드높이 칭송될 것이니 기분도 좋고 선심도 쓰고 좋은 소리도 듣겠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출처 : ROMA

오늘 어설픈 핑계는 당신에게 망신살로 되돌아 올 것이다. 환경이나 남을 탓할 필요도 없다. 문제의 중심엔 바로 당신이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논리적인 싸움, 이치를 따지는 말싸움은 시간 낭비에 불과하고 실속이 없겠다. 약간은 단순하게 결정하고 행하는 것이 좋다.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출처 : ROMA

오늘은 남의 입에 오르내리기 싫다면 할 말만 딱 해라. 부탁 잘 들어주기로 소문난 당신이라면 오늘은 단호하게 거절하자. 앞으로 당신이 살아가는데 오늘의 거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염소자리

출처 : ROMA

떠지지 않는 눈, 이불 속에서 늦잠도 자고 싶고. 하지만 오늘은 휴식보다는 일에 몰두해야 하는 날이다. 원인 없는 결과는 없는 것이니, 나중에 가서 후회 말고 마음을 다 잡아 부지런을 떨어보자. 나중에 원망할 사람은 자신밖에 없으니. 어설픈 핑계를 댔다간 본전도 못 찾을 수 있겠다.

 

 


운세 출처 : 점신

 

운세는 참고용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