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해결방법

728x90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광고 오류 중 하나인 크롤러 오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이 오류를 접할 때 엄청 당황했는데요..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출처 : 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이런 경고문구가 뜨더라구요..ㅠㅠ 광고 크롤러 오류라니.. 그게 대체 뭐죠..?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글을 보고 걱정이 되서 무슨 문제가 있는 건지 경고문구의 우측에 있는 '작업'을 클릭해 확인해봤습니다.

 

 

 

출처 : 애드센스

 

여기서 확인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빨간색 상자로 표시해놓은 것들입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아니요'라고 되어있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밑의 도움말 캡처화면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출처 : 애드센스

 

팁에 있는 내용은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예'라고 되어있는 경우, 정책을 위반했다는 뜻이고 그로 인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출처 : 애드센스

 

광고 게재 상태도 수요 제한됨이라고 뜨지만 해당 페이지가 검색되지 않는 것도 아니고 해서.. 해결방법이 딱히 없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본 결과로는 '내용을 수정했다'던가 '시간이 지나니 자연스레 해결되었다'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전 어떤 걸 수정하는게 좋을지도 모르겠고 그냥 두었습니다..^^

 

 

<결과>

 

현재는 해당 문구가 사라진 상태입니다. 제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아니요'라고 되어있다면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