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크 관련주 종목 분석 (웰크론, 케이엠, 국제약품, 깨끗한 나라)

728x90

마스크 관련주에 대해

종목 분석해보겠습니다.

 

 

 

(2020년 8월 20일 오후 4시 20분에 작성된 글로 보신 시점에 따라 시장 상황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웰크론

출처 : 네이버 금융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웰크론입니다. 오늘 하루 동안 주가가 15% 상승한 모습이네요. 최근 들어 코로나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마스크 관련주들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웰크론은 그중에서도 가장 급격한 주가 상승을 보인 종목입니다. 하지만 코로나 재확산 우려가 생기기 전의 주가 현황은 좋다고 볼 수는 없네요. 적절한 시기에 투자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웰크론은 산업용 섬유 전문업체이며 청소용품, 욕실용품, 기능성 침구, 청소용품, 고효율 필터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2. 케이엠

출처 : 네이버 금융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케이엠입니다. 케이엠은 반도체와 LCD 등 산업용 안전용품과 소모품, 무진글러브, 와이퍼, 방진복 등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황사용 마스크 브랜드인 닥터 퓨리를 통해 닥터 퓨리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스크가 주 사업이 아닌 만큼 주가에 큰 변동은 없어 보이네요.

 

 

3. 국제약품

출처 : 네이버 금융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국제약품입니다. 국제약품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고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황사마스크 등 의약외품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오늘 주가 현황을 살펴보면 장 초반에 큰 폭으로 오르다가 장 마감은 주가가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마감되었습니다. 마스크 관련주는 단타가 가장 적합한 투자방식이 아닐까 싶네요.. 

 

 

4. 깨끗한나라

출처 : 네이버 금융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종목은 깨끗한나라입니다. 깨끗한나라는 생활용품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제지사업과 황사 방역용 마스크 (KF94)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깨끗한나라 역시 최근 3일간 주가에 급격한 변화가 있네요. 주가가 꾸준히 상승하는 모습은 아니니 현명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