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9월 11일 오늘의 운세 / 오늘의 별자리 운세

728x90

 

2020년 9월 11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9월 1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출처 : ROMA

혼자 있고 싶은 날이다. 공부를 하거나 과제를 할 때도 여럿이 의견을 모으기보다는 혼자 생각하고 처리하는 쪽이 훨씬 능률이 높다. 오늘 건강지수는 별로다. 컨디션도 별로 좋지 않으니 외출보다는 집에서 낮잠이라도 자는 것이 좋겠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출처 : ROMA

하루 종일 바쁘긴 하지만 실속 없는 날이다. 성과 없이 몸만 피곤하니 차분히 생각하고 최대한 동선을 줄이자. 기분 전환하는 것도 좋지만 하루 종일 산만하니 안전사고를 주의하자.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출처 : ROMA

움직임이 많은 날! 에너지도 충만하니 신나는 하루가 될 것이다.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 약속이 있다면 좋은 분위기가 예상된다. 간단한 외출계획이라도 쥐어짜서 만들자.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된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출처 : ROMA

규칙적 생활과 자기조절이 필요한 날이다. 오늘은 알차게 보내자. 남을 위한 일이라면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자. 오늘은 현금을 가지고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가지고 나갔다 하면 돌려받지 못할 곳에 빌려주게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출처 : ROMA

돈이 있든 없든 친구를 만나라. 하지만 돈을 빌려주는 일은 안하는게 좋다. 후에 그 돈으로 인해 친구와 다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도와줄 일이 생기면 할 수 있을 때까지 도와라.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출처 : ROMA

지나친 절약정신으로 스트레스 받을 대로 받은 당신! 쓸 땐 쓰자. 돈이야 쓸려고 모으는 거고, 썼으면 다시 모으면 그만이지. 쓴 돈에 아쉬움이나 서운함은 갖지 말자.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출처 : ROMA

백 원 아끼려다가 천원천 원 쓰게 되는 날이니 애초에 처음부터 천 원 쓰는 게 속 편하겠다. 부모님한테 받은 용돈이나 아르바이트해서 번 돈이나 다 쓰지 말고 펀드에 투자하라. 혼자선 잘 모르겠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출처 : ROMA

버릴 것은 미련없이 버리도록 하자. 오늘 당신 주위에 있는 필요 없는 잡동사니를 싹 정리하는 날로 삼자. 정신만 산만해지게 만들 수 있다. 싹 버리고 나면 마음이 한결 정돈된다. 오늘은 이성과의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하자.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출처 : ROMA

지나친 변화는 오히려 상대에게 반감을 줄 수 있다. 파격적인 변신보다는 평소 당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고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가볍게 분위기만 바꾸는 방법을 택하자. 자신감을 가진 당신,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출처 : ROMA

오늘은 허허실실 작전이 통한다. 당신의 방식대로 밀고 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당신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것이다. 연애운이 제법 좋은 날이다.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겠다.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출처 : ROMA

오늘은 평소에 생각만 했던 일들을 실천하는 날로 삼자. 오늘 시작해서 오늘 결과를 볼 수 있는 일이라면 더욱 좋겠다. 무조건 속전속결! 그것만이 당신이 살 길이다.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당신이 하는 것만큼 좋은 건 없다.

 


염소자리

출처 : ROMA

오늘은 분위기 좋은 데이트가 예상된다. 애정운이 길하니 적극적으로 나서면 그동안 안 되던 일도 술술 풀릴 것이다. 학업이나 진행하던 일에 대해서는 악착같이 추진하고 달려들어야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약간의 스트레스가 있더라도 꿋꿋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운세 출처 : 점신

 

운세는 참고용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