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9월 12일 오늘의 운세 / 오늘의 별자리 운세

728x90

 

2020년 9월 12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9월 12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출처 : ROMA

욕심을 낼수록 오히려 마이너스되는 날. 평소 하던 만큼만, 지나치게 욕심부리지 말자. 운동, 공부 모두 적당히 하는 것이 좋겠고 과식할 수 있겠으니 음식도 적당히 먹자. 급하게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조금만 침착하고 여유롭게 하자.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출처 : ROMA

말조심해야 하는 날! 무심코 던진 농담이 오늘 하루를 망칠 만큼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나 성적인 것과 관련된 얘기는 하지 말자.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출처 : ROMA

사람과의 관계에 속 썩는 날이다. 필요 이상의 자존심은 자제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일보다는 혼자 생각하고 처리할 수 있는 일이 능률적이겠으니 가급적 모임을 자제하고 혼자 생각하자. 여러 명이 있을 땐 말조심할 것.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출처 : ROMA

오늘은 컨디션이 좋은 날. 다만, 들뜬 기분에 덜렁거리다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오늘 소지품 관리에 주의할 것. 금전적인 도움을 받기 쉬운 날이니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부탁을 하는 것도 좋지만 현실성 없는 부탁은 서로의 맘만 상할 수 있으니 피하자.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출처 : ROMA

얼굴 보고 얘기한다고 다 좋은 건 아니다. 오늘은 잠시 그나 그녀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자. 화가 났을 때 건조한 목소리와 사랑을 고백할 때 떨리는 목소리, 당신을 부르는 목소리는 어떤지 눈감고 들어 보는 건 어떨까? 그동안의 오해가 있었다면 그런 감정들이 스르르 녹아 사라질 것이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출처 : ROMA

당신의 연인에게 든든한 바람막이가 되어주어라. 왜냐하면 당신의 연인이 지금 힘들어하고 있기 때문이지. 다정하고 부드러운 말투로 대화해보자. 당신과 연인의 관계가 한층 더 좋아질 것이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출처 : ROMA

간만에 기대하고 소개팅에 나간 당신. 상대방의 무성의한 코디에 첫인상이 구겨진다. 다른 이유 때문이라고 둘러대는 상대방에 당신의 맘은 이미 상할 대로 상했다. 평소라면 다시 안 만날 생각이겠지만 오늘만은 그 사람의 말을 믿어주자.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당신의 너그러운 이해심이 발휘되는 날이다.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출처 : ROMA

유들유들한 처세가 필요한 날이다. 물론 세상엔 절대 상식이란 것이 있지만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서 오늘 운세가 확확 바뀔 것이다. 특히나 주의해야 할 것은 당신의 연애운! 오늘 처신 잘못했다가 그동안 공들인 탑 우르르 무너질 수 있다. 사소한 한마디가 초절정의 비극수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연인의 기분을 살살 맞춰주는 것이 상책이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출처 : ROMA

지나가버린 것들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시작을 계획하는 것이 필요한 날! 한 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는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 잘 안 풀리는 일 붙들고 있는 것보다는 취미나 여가를 제대로 활용하면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고민도 해결된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출처 : ROMA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은 하루다. 생각이 온통 딴 곳에 가 있으니 공부도 하기 싫고, 입맛도 없고, 친구들과의 만남도 시큰둥하다. 신경이 예민하니 조그만 말다툼이 끝내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심각한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겠다. 신경전이 벌어질 것 같다면 애초에 시작하지 말자.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출처 : ROMA

오늘은 당신의 연인과 함께 최저의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지?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대신 공원에서 자판기 커피를 마시고 버스 한 두정거장쯤은 걸어 다니자고 설득해보자.

 


염소자리

출처 : ROMA

뿌린 대로 거두는 법. 그동안 심은 대로, 투자한 만큼의 결실을 맺는 날이다. 발로 뛰고, 움직이고, 생각하는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니 오늘 하루, 열심히 움직이자. 

 

 


운세 출처 : 점신

 

운세는 참고용이며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