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킬러 와이프> (Mrs. Serial Killer, 2020)

728x90

영화 <킬러 와이프> 리뷰

 

 

 

영화

<킬러 와이프>

Mrs. Serial Killer

 

범죄, 스릴러┃인도┃107분┃청소년 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산부인과 의사인 미리툰조이와 결혼한 소나는 남편이 출장으로 비행기를 타러 가기 전 임신 소식을 알린다. 한편 남편 조이는 이미 소나의 임신을 알고 있었고 그녀에게 이벤트를 한다. 

 

 

 

출처 : 넷플릭스

 

조이가 집을 떠난 후 임란 형사가 부부의 집에 쳐들어온다. 소나는 형사를 내보내려고 하지만 형사는 사라진 미혼 여성들의 사건 용의자로 조이를 선택해 그의  DNA를 가져간다.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용의자의 DNA와 조이의 DNA가 일치해서 조이는 감옥에 들어간다.

 

 

 

 

출처 : 넷플릭스

 

결국 임란 형사의 추리로 시신 6구와 낙태된 태아까지 발견되었고 조이의 아내 소나는 망연자실한다. 그녀는 남편의 결백을 확신하여 면회를 갔고 조이가 알려준 변호사 라스토기에게 연락을 하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계속해서 조이가 범인으로 몰리게 되자, 소나는 변호사 라스토기에게 조이가 빠져나갈 방법을 묻는다. 라스토기는 그녀에게 같은 살인 사건이 또 일어나면 조이가 풀려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소나는 조이를 위해 자신이 직접 미혼이지만 임신한 여성을 찾아 살인 계획을 세운다. 

 

 

 

출처 : 넷플릭스

소나는 자신이 세운 살인 계획에 들어맞는 사람이 자신의 학생이었던 아누슈카인 것을 알게 되고 그녀에게 접근한다. 아누슈카는 태권도 사범이었기에 잡는 것이 힘들었지만 결국 아누슈카를 침대에 묶어 놓는다. 앞으로 소나는 어떤 일을 벌이게 될까.  

 

 

 


너무 기대를 하지 않아서였을까. 오히려 재밌게 봤던 영화였다. 인도 영화라서 그런지 몰라도 배경 음악이 매우 색다르게 느껴졌다. 저예산 인도영화라고는 하지만 섬뜩한 장면들도 인상 깊었고 줄거리 또한 박진감 넘쳤던 영화라고 생각한다. 혹시나 러닝타임은 짧고 스릴감 넘치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한 번쯤 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