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거짓말들> (Dangerous Lies, 2020)

728x90

영화 <위험한 거짓말들> 리뷰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거짓말들> 포스터

 

영화

<위험한 거짓말들>

Dangerous Lies

 

스릴러┃미국┃97분┃15세이상관람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케이트 프랭클린애덤 케트너는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신혼부부이다. 남편 애덤은 대학을 아직 졸업하지 못한 취준생이고 케이트는 음식점에서 서빙 알바를 하고 지낸다. 현재 두 사람은 경제적인 문제로 힘든 상태다.

 

 

 

출처 : 넷플릭스

 

케이트의 퇴근 시간에 맞춰 데리러 온 애덤은 음식점 안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고 두 사람이 잠깐 밖에 나갔다 온 사이에 안에서 소동이 일어난다. 음식점 주인은 총에 맞아 쓰러져있고 강도가 다른 손님들에게 총을 겨누고 있었다. 그 광경을 목격한 애덤은 강도를 제압하여 경찰에게 넘긴다.

 

 

 

출처 : 넷플릭스

 

음식점이 휴업하게 되어 일자리를 잃은 케이트는 대행업체를 통해 레너드 웰슬리라는 부유한 할아버지를 간병하게 된다. 케이트는 레너드를 간병하면서 서로의 우정을 쌓았고 부부의 고민인 경제적인 문제를 털어놓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케이트의 고민을 들은 레너드는 자신의 저택 정원을 관리하는 일로 애덤을 부르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공인중개사인 미키 헤이든이 레너드의 저택을 방문해 케이트에게 주인이 집을 팔 생각이 없냐고 묻는다. 하지만 케이트는 절대 그럴 일이 없을 것이라며 헤이든을 돌려보낸다.

 

 

출처 : 넷플릭스

 

갑자기 잠든 채로 사망한 레너드. 케이트는 슬픔에 빠져버렸고 애덤은 레너드가 떨어뜨린 열쇠를 보고 상자를 찾아 연다.

그 안에서 각종 사진과 편지들을 발견하고 그 밑에 숨겨진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보게 된다. 애덤은 돈을 탐내게 되고 경찰 수사가 들어간 저택을 다시 한번 방문한다. 결국 그들은 레너드의 숨겨진 돈을 은행에 맡기게 된다.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까.

 

 


처음엔 흥미진진했으나 끝날 때까지 마무리가 안된 부분들이 많았고 결말을 급하게 맺은 느낌이었다. 반전을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억지스러웠다고 생각한다. 결말에 좀 더 신경 썼다면 좋았을 거 같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