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휴비의 핼러윈> (Hubie Halloween, 2020)

728x90

영화 <휴비의 핼러윈> 리뷰

 

넷플릭스 영화 <휴비의 핼러윈> 포스터

 

영화

<휴비의 핼러윈>

Hubie Halloween

 

미스터리, 호러┃미국┃103분┃12세이상관람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어느 날 정신병원에서 리처드 하트먼이란 환자가 탈출한다. 리처드는 사이코란 별명을 가진 환자로 탈출한 것을 발견한 담당 의사는 무전기에 다급하게 알린다. 

 

 

 

출처 : 넷플릭스

 

세일럼이란 아담한 마을에서 살고 있는 휴비 뒤부아. 그는 마트 델리 코너에서 일하며 지내는데 말이 어눌하고 바보같이 착한 점을 이용해 마을 사람들의 놀림거리가 된다. 그가 가는 곳마다 아이들은 어떤 것이든 던지며 괴롭히고 심지어 어른들까지 그를 괴롭힌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만든 만능 텀블러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

 

 

 

출처 : 넷플릭스

 

휴비가 여전히 괴롭힘을 당한 날에 갑자기 옆집으로 월터 램버트가 이사 온다. 월터는 휴비에게 친절하게 대했고 자신의 집에서 어떤 소리가 들려도 절대 안을 보지 말라고 경고한다. 휴비는 그 점은 이상하게 생각했지만 월터의 친절함에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넷플릭스 (왼-바이올렛, 오-휴비)

 

휴비에겐 고등학교 동창인 스티브 다우니 경사와 바이올렛 밸런타인이 있다. 스티브와 바이올렛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애하여 결혼까지 했지만 그들이 이혼한 지 3년이 되어 간다. 사실 휴비는 남몰래 바이올렛을 짝사랑하고 있다.

 

 

 

출처 : 넷플릭스

 

휴비는 마을에 어떤 작은 문제가 생기면 항상 스티브에게 달려가 알리곤 한다. 하지만 스티브는 그런 휴비를 못마땅해한다. 어느 날, 스티브는 리처드 하트먼의 탈출한 전화를 받고 리처드가 자신을 찾아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출처 : 넷플릭스

 

휴비는 언제나처럼 핼로윈 행사 때 자신이 직접 감시원 역할을 한다. 그는 아이들이 위험에 처하지 않게 도와주려고 한다. 휴비의 엄마는 휴비에게 왠지 위험한 일이 일어날 것 같다며 나가지 말라고 하지만, 휴비는 언제나 있는 일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핼로윈 날, 휴비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까..

 

 


 

가볍게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에 괜찮았던 영화였다. B급 코미디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핼러윈이 다가오는 만큼 영화에서 핼러윈 분위기가 나서 나름대로 좋았다. 사실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교훈도 있고 재밌게 봤다.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