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킬 유어 프렌즈> (Kill Your Friends, 2015)

728x90

영화 <킬 유어 프렌즈> 리뷰

 

영화 <킬 유어 프렌즈> 포스터

 

영화

<킬 유어 프렌즈>

Kill Your Friends

 

스릴러┃영국┃103분┃청소년관람불가┃2015

 

평점 ★★★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A&R이라는 음반회사에서 일하는 스티븐은 돈 되는 뮤지션을 찾아 성공하고 싶어 한다. 현재 상사인 데이비드 슈나이더가 계약한 가수가 좋은 성과를 이루지 못하자 상무이사인 데릭은 그를 못마땅해한다. 결국 데이비드는 헤드 A&R 자리를 내려놓게 된다.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헤드 A&R 자리가 공석이 되고 스티븐은 계약한 가수의 곡이 대박 나서 자신이 그 자리를 꿰차길 기대한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성공하지 못한다. 결국 상무이사의 눈 밖에 난 스티븐 대신 그의 친구, 로저가 헤드 A&R 자리를 제안받았다는 얘기를 듣는다. 스티븐은 마약중독자면서 한심해 보이는 로저가 자신의 성공을 가로챈 것에 격분해서 그를 죽인다.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임시 헤드 A&R 타이틀을 얻은 스티븐은 또다시 돈 되는 뮤지션을 찾아 나선다. 인디 밴드 중에 유망주로 보이는 더 레이지스를 발견하지만 그들과의 계약마저도 자신의 경쟁자인 파커 홀에게 빼앗기고 만다. 

 

 

출처: 네이버 영화 스틸컷

 

또 한 번의 승진 기회를 놓친 스티븐. 설상가상으로 경찰에게 로저 사건의 용의자로 의심받는다. 그는 경찰의 의심을 피하고 헤드 A&R이 될 수 있을까.

 


이 영화의 주인공인 스티븐 역을 맡은 니콜라스 홀트가 관객에게 설명하듯이 말을 거는 부분들이 꽤 많은데 스릴러 장르와는 맞지 않아 보였다. 스릴러 영화라기보다는 한 사람이 어디까지 망가질 수 있는지를 보여준 영화가 아닐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