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만남>

728x90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만남>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만남>

FATAL AFFAIR

 

스릴러┃미국┃89분┃15세이상관람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워런 부부는 도시를 떠나 오션 크레스트에서 새 집을 갖게 된다. 샌프란시스코의 로펌에서 일하는 변호사 엘리는 이사 후에 남편 마커스와 짐 정리에 한창 바쁜 시간을 보낸다. 

 

 

 

출처 :넷플릭스

 

엘리는 로펌에서 우연히 기술 자문역 데이비드를 만나는데 그는 20년 전 엘리의 대학 친구다. 두 사람은 반갑게 인사하고 나중에 식사를 하자고 만남을 기약한다. 

 

 

 

출처 : 넷플릭스

 

다음날 데이비드의 도움으로 엘리가 로펌 일 처리가 쉽게 풀리자 두 사람은 그날 밤 술을 마시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의 근황을 얘기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냈고 자리를 옮겨 나이트클럽에 간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관계를 가지기 직전 엘리가 죄책감에 자리를 뛰쳐나온다. 

 

 

 

출처 : 넷플릭스

 

이후 엘리는 남편에 대한 죄책감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데이비드는 엘리의 마음을 얻으려 계속 연락을 해온다. 그녀는 데이비드를 피하기 위해 결국 그를 차단까지 하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왼쪽 남편 마커스, 오른쪽 데이비드)

 

결국 데이비드는 엘리가 자신을 받아주지 않자 엘리의 절친 코트니에게 접근해 연인으로 발전한다. 코트니는 엘리의 집들이 초대에 데이비드를 데려가고 엘리는 자신의 과거가 들통날까 봐 두려움에 떨게 된다. 과연 그녀는 데이비드의 집착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사실 스릴러 영화라기엔 조금 부족한 느낌이다. 스토커라는 설정에 긴장감을 기대해서였을까 조금은 시시하고 지루하게 느껴졌다. 15세 이상 관람가라는 게 이해가 될 정도로 덜 자극적이고 결말을 예상하기에 뻔한 줄거리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