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2016

728x90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호러┃미국┃88분┃청소년관람불가┃2016

 

평점 ★★★★☆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3인조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인생을 청산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한 노인의 집을 털기로 한다. 과거, 노인의 딸이 교통사고를 당해 죽었는데 사고를 낸 사람이 부잣집 딸이라서 거액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들었기 때문이다. 그 노인은 퇴역군인이고 눈이 먼 장애인이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그들은 노인의 집에 도착한다. 우선, 사나워 보이는 개에게 진정제를 먹이고 머니는 노인이 잠든 것을 확인한 후 일을 시작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하지만 그들이 돈의 행방을 찾기 위해 집 안 구석구석 뒤지는 동안에 노인이 깨어난다. 노인은 퇴역한 군인이기에 몸도 좋고 힘도 세다. 노인은 머니를 단숨에 제압하고 머니를 쏴서 죽인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남아있던 록키알렉스는 머니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는다. 돈을 찾아낸 그들은 그 집을 얼른 떠나야겠다는 마음뿐. 하지만 노인의 위협은 계속된다. 그들은 밖으로 문이 나있는 지하실로 내려가는데 그곳에서 믿기지 않는 광경을 목격한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88분의 비교적 짧은 영화였지만 보는 내내 긴장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었다. 청불 영화인 만큼 잔인한 장면도 나오니 이는 주의하고 보길 바란다.

반가운 소식은, <맨 인 더 다크 2>가 제작 확정되었고 4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다고 한다. 오래간만에 정말 재밌게 본 공포, 스릴러 영화라 후속작이 매우 기대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