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바이오해커스> (Biohackers, 2020)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바이오해커스> 리뷰

 

넷플릭스 <바이오해커스> 포스터

 

 

넷플릭스 드라마

<바이오해커스>

Biohackers

 

SF, 스릴러┃독일┃시즌1┃15세이상관람가┃2019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미아는 남친 니클라스과 함께 기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한다. 갑자기 한 여자가 쓰러지게 되고 의대생인 미아는 그녀를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몇 분 지나지 않아 같은 칸의 모든 사람들이 숨을 쉬지 못하고 쓰러진다. 그러고 나서 사건 발생 2주 전으로 돌아가서 전개된다.

 

 

 

출처 : 넷플릭스

 

대학에 입학하게 된 미아는 로렌츠 교수의 수업을 듣는다. 로렌츠는 유전자 조작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우리가 창조물이 아닌 창조자가 될 수 있다고 학생들에게 말한다.

 

 

 

출처 : 넷플릭스

 

미아는 로렌츠 교수의 개인 조교인 야스퍼를 미행하고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야스퍼는 미아에게 로렌츠 교수의 조교를 지원하라고 권유하고 미아는 결국 로렌츠 교수의 조교가 되어 연구팀 일원이 된다. 

 

 

 

출처 : 넷플릭스

 

사실, 미아는 쌍둥이 남동생과 부모님의 죽음이 로렌츠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복수하려고 접근한 것이다. 

미아는 야스퍼의 베프인 니콜라스에게 정체를 들키게 되고 자신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출처 : 넷플릭스

 

로렌츠는 미아의 쌍둥이 동생과 부모님의 죽음에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일까.

 

 

 

 


아직 시즌 1밖에 없지만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면 무조건 시즌 2가 나올 수밖에 없다. 그래서 찾아본 결과로는, 시즌 2가 나온다면 2022년쯤.. 아직 한참 멀었다. 

SF와 스릴러 장르의 결합이라고 해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봤는데 기대에는 못 미치는 수준이었다. 그냥 평범한 복수극..? 같은 느낌이 조금 더 강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