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영 월랜더> (Young Wallander , 2020)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영 월랜더> 리뷰

 

넷플릭스 <영 월랜더> 포스터

 

넷플릭스 드라마

<영 월랜더>

Young Wallander

 

범죄┃스웨덴┃시즌1┃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커트 월랜더 경관은 한밤 중에 화재경보기 소리를 듣고 깬다. 나가보니 바깥은 연기가 자욱하고,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에 갔더니 한 스웨덴 소년 휴고가 묶여있다. 그 소년을 보고 도와줄 생각은 없는 건지 영상과 사진을 찍어대는 사람들. 월랜더 경관은 처음으로 자신이 경찰임을 알리며 사람들을 말린다. 하지만 한 남자가 그 소년에게 다가가 입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떼어냈고 순식간에 소년의 입에 있던 수류탄이 터진다.

 

 

 

출처 : 넷플릭스

 

사건을 직접 목격한 월랜더는 가장 친한 동료인 레자 대신 강력 범죄팀에 들어가게 된다. 강력 범죄팀 소속인 헴버그 경감이 사건 현장에서 살고 있는 월랜더가 수사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월랜더는 헴버그 경감, 라스크 형사와 함께 사건을 수사한다.

 

 

 

출처 : 넷플릭스

 

살인사건이 벌어진 뒤, 반이민 감정이 불길처럼 퍼져갔고 휴고를 위한 시위가 열린다. 월랜더와 경찰들은 시위를 진압하러 가는데, 그곳에서 월랜더는 사건 당시 휴고에게서 테이프를 떼어낸 남자를 마주친다. 

 

 

 

출처 : 넷플릭스

 

월랜더는 무리에서 이탈하여 그를 뒤쫓는데 그 남자가 월랜더를 칼로 찌르고 도망간다. 범인을 다시 놓치고 만 월랜더. 과연 그는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그 남자가 소년을 죽인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영 월랜더>는 시즌 1개, 6화로 구성되어 있어 금방 볼 수 있는 드라마다. 보면서 살짝 아쉬운 건 예상할만한 스토리 전개다. 그것 외에는 꽤 볼만한 드라마다. 

 


https://romatic.tistory.com/230

 

넷플릭스 <화이트 라인> (White lines, 2020)

넷플릭스 드라마 <화이트 라인>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화이트 라인> White Lines 범죄, 스릴러┃영국┃시즌 1┃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시작은 조이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현�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228

 

넷플릭스 <검은 욕망> (Oscuro Deseo, 2020)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 Oscuro Deseo 미스터리, 스릴러┃멕시코┃시즌1┃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은 한 ��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229

 

넷플릭스 <바이오해커스> (Biohackers, 2020)

넷플릭스 드라마 <바이오해커스>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바이오해커스> Biohackers SF, 스릴러┃독일┃시즌1┃15세이상관람가┃2019 평점 ★★★☆☆ 줄거리 미아는 남친 니클라스과 함께 기차를 타�

romatic.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