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인베이젼> (The Invasion , 2007)

728x90

영화 <인베이젼> 리뷰

 

<인베이젼> 포스터

 

 

영화

<인베이젼>

The Invasion

 

스릴러, SF┃미국┃99분┃15세이상관람가┃2007

 

평점 ★★★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정신과 의사인 캐롤은 남편과 이혼한 후 아들 올리버와 둘이 살고 있다. 그녀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환자를 상담하는데 그 환자는 자신의 남편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다고 얘기한다. 하지만 캐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약을 처방해준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캐롤은 올리버와 친구들의 할로윈 행사를 지켜보다가 사탕 주머니 속의 이상한 물질을 발견한다. 또한 올리버의 친구인 이 전과 많이 달라진 것을 느낀다. 캐롤은 그 물질을 동료 의사인 에게 가져다준다. 벤은 스티븐 박사와 함께 물질의 조사를 의뢰하고, 그 물질이 인간들이 잠자는 사이에 겉모습은 그대로 둔 채 정신세계만 완전히 바꾼다는 것을 알게 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캐롤은 환자의 남편, 진, 그리고 갑자기 나타나 아들을 만나게 해달라던 전남편이 그 물질에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 사실을 깨닫자, 그녀는 전남편에게서 필사적으로 올리버를 되찾으려고 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다행히도 올리버는 감염되지 않는 면역자였고 캐롤은 무사히 전남편에게서 그를 되찾는다. 하지만 감염자들이 그들을 감염시키기 위해 뒤쫓아오는데.. 그들은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스토리가 참신하고 스릴 넘친다. 감염자라고 하면 좀비와 비슷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여기선 완전히 다르다. 무작정 감염시키기보다 설득하고 세뇌시킨다는 점에서 좀비보다 더 두려운 존재가 아닐까. 결말은 급마무리 되는 느낌이 들어서 살짝 아쉽다. 그래도 2007년에 나온 영화라는 게 놀라울 정도로 스토리가 신선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