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할 때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728x90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미드 중 제가 가장 재미있게 봤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미드를 엄선해서 올려볼게요.

 

넷플릭스는 전 세계 유료 가입자가 5000만 명을 넘는

최고의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요.

 

가입하면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달 동안 이용해 보고 해지하셔도 괜찮아요! 

 

첫 번째 추천작은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입니다!

 

뉴욕 연방 여자 교도소에 복역하게 된 여주인공 파이퍼 채프먼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동명의 소설 <Orange is the new black>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시즌 1부터 에미상 12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코미디와 드라마 부문에 동시에 오른 첫 시리즈라고 하니

이미 많은 인정을 받은 드라마라고 볼 수 있겠죠?

 

시즌 7까지 다 보려면 꽤 시간이 걸리겠지만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던 드라마예요!

 

두 번째 추천작은 <힐하우스의 유령> 입니다!

 

이 드라마는 호러 드라마예요.. 

심신이 미약하신 분들께는 권하지 않지만

호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힐 하우스'라는 귀신 들린 집에서 여름을 보낸 가족들의 이야기이며

셜리 잭슨의 소설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무의미한 공포 효과를 남발하지 않고 가족들의 심리 상태에 집중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호러물을 잘 보지 못하는 저도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세 번째 추천작은 <오펀 블랙> 입니다!

 

이 드라마는 제가 리뷰를 포스팅했던 적이 있어요. 

그만큼 재밌게 봤던 드라마예요 ㅎㅎㅎ

https://romatic.tistory.com/22

 

[미드 리뷰] 오펀 블랙 Orphan Black

<미드 Orphan Black 오펀 블랙> 2013년 오펀 블랙 시즌 1이 나오고 매년 한 시즌씩 방영되다가 2017년에 시즌 5로 방영 종료되었다. 한 시즌 당 10화로 이루어져 있고 1화 당 약 45분 정도다. 오펀 블랙은 주인공..

romatic.tistory.com

주인공 새라와 복제인간들에 대한 이야기이고

타티아나 마슬라니 배우의 연기력이 뛰어나 같은 사람이 연기했다고 볼 수 없을 정도였어요!

 

시즌이 거듭될수록 이야기가 풍성해져 복잡할 수 있지만

이 드라마는 그게 매력인 거 같아요 ㅎㅎ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넷플릭스 드라마 1편은 여기까지입니다!

물론 재밌는 드라마들 너무 많죠...

 

한꺼번에 다 설명해드리기엔 양이 너무 방대해서

시간 날 때마다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2편도 기대해주실거죠???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