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집에서 볼 만한 영화 BEST 5

728x90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아쉽게도 벚꽃은 벌써 다 져가고 있지만.. 4월부턴 날씨도 따뜻해지고 그러다 보니 로맨스 영화 보고 싶을 때가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로맨스 영화 중에서 엄선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1. 이터널 선샤인

 

출처 : 네이버 영화

 

 

 

 

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이터널 선샤인> 입니다. 이 영화는 많이들 아실 거 같은데요! 국내에서 지난 2005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짐 캐리와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한 영화로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평론가 평점도 8점대 이상인 평점 높은 영화입니다.

 

설레는 시기를 지나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과거의 기억을 지우려는 커플의 이야기입니다. 판타지적 요소도 있으니 일반 로맨스 영화보단 조금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이 영화는 한 번에 이해하기 힘듭니다. 영화의 스토리 구성이 매끄럽지 않거든요. 그런 이유에서 두 번 보길 권해드립니다! 저 또한 3번 본 영화입니다 ㅎㅎ 이 영화가 잔잔하면서도 깊은 여운을 남겨주기 때문에 N차 관람해도 지겹지 않을 거예요. 제가 장담합니다! 

 

 

 

2. 밤에 우리 영혼은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밤에 우리 영혼은> 입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고 노년의 사랑을 다룬 영화입니다. 자식들을 다 키워 출가시키고 황혼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은 밤에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처음엔 그저 외롭고 쓸쓸하니 밤에 잠만 같이 자는 사이가 되자고 하지만.. 나이가 많아도 남녀는 남녀니까요...ㅎㅎ

 

첫눈에 반하는 사랑보다 이렇게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생기는 감정이 더 깊은 거 같아요. 사랑에 나이가 어디 있겠어요.. 그렇죠? '나이 듦'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게 만드는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켄트 하루프의 소설인 <밤에 우리 영혼은>이 원작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책도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3. 500일의 썸머

출처 : 네이버 영화

 

 

 

 

세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500일의 썸머> 입니다. 이 영화는 로맨스 영화 추천에서 거의 빠지지 않는 영화죠. 이 영화를 본 많은 분들이 N차 관람을 권하고 있고요. 처음 봤을 땐 썸머가 너무 나쁘게만 보이지만.. 두 번째 봤을 땐 좀 더 객관적으로 보게 되는 거 같아요.

 

 

이 영화의 주인공인 톰과 썸머의 연애는 우리의 연애랑 많이 닮아있어서 더욱 공감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연애에 대해서도 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영화이니 연애가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를 권합니다.

 

 

 

4. 어쩌다 로맨스

 

 

 

 

네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어쩌다 로맨스> 입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고 장르가 로맨틱 코미디이긴 하지만 자존감을 높여줄 수 있는 영화입니다. 자존감이 낮던 주인공 나탈리에게 어느 날 변화가 찾아오고 그 변화를 계기로 그녀는 자신을 사랑하게 됩니다.

 

재미도 있고 감동도 주니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영화죠. 가볍게 영화 보고 싶으실 때 킬링타임용으로 보시길 권합니다!

 

제가 쓴 리뷰를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https://romatic.tistory.com/65

 

 

5. 노트북

 

출처: 네이버 영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최애 영화인 <노트북> 입니다. 이 영화의 OST에 한때 너무 빠져서 피아노로 외워서 칠 정도였어요. 잔잔하고 마음에 평화를 주는 영화 시작 부분의 OST를 꼭 넘기지 마시고 들으시길 바랍니다.

 

이 영화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원작 소설 <더 노트북>의 작가인 니콜라스 스파크스가 자신의 장인, 장모의 실제 러브 스토리를 바탕으로 쓴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렇게 애절한 첫사랑이 영화가 아닌 실화라니 믿기지 않네요.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의 케미도 너무 좋아 보는 내내 너무 설렜습니다. 몇 번이고 다시 보고 싶은 영화예요. 조만간 또 봐야겠네요 ㅎㅎ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로맨스 영화 BEST 5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신가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영화를 엄선하여 정한 것이니 믿고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