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웬 더 보우 브레이크> (When the Bough Breaks, 2016)

728x90

영화 <웬 더 보우 브레이크> 리뷰

 

영화 <웬 더 보우 브레이크> 포스터

 

 

영화

<웬 더 보우 브레이크>

When the Bough Breaks

 

공포, 스릴러┃미국┃103분┃15세이상관람가┃2016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테일러 부부는 3번의 유산으로 힘들어하던 중 대리모를 알아보게 된다. 그러던 와중에 애나 월시의 대리모 면접을 보고 로라 테일러는 애나를 맘에 들어한다. 

 

 

 

출처 : 넷플릭스

 

애나 월시와 그녀의 약혼남 마이클 미첼을 집에 초대한 테일러 부부. 존 테일러는 마이클과 대화를 하고 난 후 그를 달갑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아내를 위해 애나에게 대리 임신을 부탁하게 된다. 

 

 

 

출처 : 넷플릭스

 

로라는 애나의 긴급한 전화를 받고 마이클이 애나를 데리러 간다. 마이클의 폭행으로 애나는 얼굴에 멍투성이었고 그녀가 걱정된 부부는 자신들의 집에 데리고 있기로 한다. 

 

 

 

출처 : 넷플릭스

 

부부의 호화로운 집에서 머물게 된 애나는 부부가 집을 비우면 로라의 옷을 입고 그녀 행세를 하곤 한다. 테일러 부부는 자선 행사를 열게 되고 그들의 파티에서 애나가 로라의 드레스를 맘대로 입고 나온 것을 보고 부부는 탐탁히 않게 생각한다. 

 

 

 

출처 : 넷플릭스

비가 오던 어느 날, 로라가 지내고 있는 별채를 수리하던 존은 애나가 벗고 있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된다. 하지만 그의 눈을 피하지 않고 쳐다보는 애나. 그 이후 애나는 회사에 있는 존에게 자신의 몸을 찍은 영상을 보내며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존은 그런 애나를 피하게 되지만 애나의 집착은 더욱 심해진다. 앞으로 테일러 부부는 어떤 일을 겪게 될까. 

 

 


심심한 반전이 있던 영화였다. 오히려 예상 가능했다고 해도 될 정도의 줄거리였고 스릴러 영화라기엔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다. 착하고 순해 보였던 대리모가 점점 욕심이 과해지고 사이코패스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는 로라의 연기는 매우 좋았다. 하지만 결말은 너무 뻔해서 추천할 만한 영화는 아니었다.  아래에 사이코패스 성향의 등장인물이 나오는 소재가 비슷한 영화들을 소개하니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romatic.tistory.com/203

 

영화 <룸메이트> (The Roommate, 2010)

영화 <룸메이트> 리뷰 영화 <룸메이트> The Roommate 범죄, 스릴러┃미국┃91분┃15세이상관람가┃2010 평점 ★★★☆☆ 줄거리 세라는 대학에 입학해서 기숙사에 들어가게 된다. 기숙사에서 알게 된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104

 

넷플릭스 영화 <마>

넷플릭스 영화 <마> MA 스릴러┃미국┃99분┃청소년관람불가┃2019 평점 ★★★☆☆ 줄거리 이혼한 부모를 둔 16살 매기는 엄마와 둘이 살고 있으며 새로운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140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2019)

영화 <마담 싸이코> 리뷰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스릴러┃미국┃98분┃15세이상관람가┃2019 평점 ★★★★☆ 줄거리 어느 날 프랜시스는 퇴근 후 전철에서 누군가 두고 내린 핸드백을 발견한다.

romatic.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