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더티 존> (Dirty John, 2018)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더티 존> 리뷰

 

<더티 존> 포스터

 

 

넷플릭스 드라마

<더티 존>

Dirty John

 

범죄, 스릴러┃미국┃시즌2┃청소년관람불가┃2018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성공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데브라,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겐 가리려야 가릴 수 없는 흠이 있다. 바로 4번의 결혼과 4번의 이혼. 그럼에도 여전히 사랑을 꿈꾸고 있어 데이팅 앱을 통해 남자를 만난다. 물론, 그녀의 마음에 드는 남자는 쉽게 나타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데브라는 존 미핸을 만난다. 존은 데브라가 만난 다른 남성들과는 정반대다. 첫 만남부터 대충 입은 옷차림으로 데브라의 집에 나타난다. 데브라의 첫째 딸인 베로니카는 그런 존을 노숙자 같다며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잘생긴 외모와 능숙한 말솜씨 때문인지 데브라는 순식간에 그에게 빠져든다.

 

 

 

출처 : 넷플릭스

 

데브라와 존의 관계는 급속도로 진전한다. 데브라는 존이 말한 삶의 굴곡을 한 치의 의심도 없이 다 믿고 그가 솔직하고 좋은 남자라고 생각한다. 데브라는 베로니카와 살던 집을 나와 존과 한집 살림을 시작하고, 심지어 딸들 몰래 결혼까지 한다.

 

 

 

출처 : 넷플릭스

 

데브라의 두 딸은 존의 정체를 의심하고 경계하지만 그녀는 자신에게 잘해주는 존을 온전히 믿는다. 하지만 그의 의심쩍은 정황들이 조금씩 나타난다. 어느 날, 데브라는 남자 교도소에서 존에게 보낸 우편을 보게 되고 그 우편물을 뜯어보려고 하는데 그 모습을 보고 존이 크게 화를 낸다. 평소와는 너무 다른 존의 모습에 적잖이 충격받은 데브라는 존 몰래 그의 서랍까지 뒤져본다. 그곳에서 그의 실체를 보여주는 수십 장의 서류를 발견하게 되는데...

 


<더티 존>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다. 매력적인 나쁜 남자가 돈 많은 이혼녀를 유혹하는 얘기는 정말 뻔하지만 실제 이야기라는 것이 이 드라마에 빠져들게 하는 강력한 동기가 된다. 스토리는 충분히 재밌으나 데브라의 답답한 모습이나 둘째 딸의 연기가 조금 거슬린다는 점이 좀 아쉽다.

 


https://romatic.tistory.com/140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2019)

영화 <마담 싸이코> 리뷰 영화 <마담 싸이코> Greta 스릴러┃미국┃98분┃15세이상관람가┃2019 평점 ★★★★☆ 줄거리 어느 날 프랜시스는 퇴근 후 전철에서 누군가 두고 내린 핸드백을 발견한다.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228

 

넷플릭스 <검은 욕망> (Oscuro Deseo, 2020)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 Oscuro Deseo 미스터리, 스릴러┃멕시코┃시즌1┃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검은 욕망>은 한 ��

romatic.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