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공포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The babysitter, 2017)

728x90

넷플릭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리뷰

 

넷플릭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The Babysitter

 

공포┃미국┃84분┃청소년관람불가┃2017

 

평점 ★★★

 


줄거리

 

 

출처 : 넷플릭스

은 또래 남자아이들에 비해 겁이 좀 많고 소심하다. 그래서인지 남자아이들에게 따돌림을 당한다. 다행인 건 콜에게 베프 '멜라니'가 있다.  

 

 

 

출처 : 넷플릭스

 

콜의 소심한 성격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콜에겐 베이비시터 ''가 있다. 비는 콜을 괴롭히는 아이들에게서 구해주고, 용기를 주고, 조언을 해주며 콜을 돌봐준다. 

 

 

 

출처 : 넷플릭스

 

그러던 어느 날, 콜의 부모님이 여행을 가면서 사건이 벌어진다. 콜과 비는 춤을 추고 수영을 하고 요리를 하면서 자유로운 시간을 즐긴다. 늦은 시간이 되자 비는 콜에게 어서 자라며 술 한잔을 건네준다. 하지만 콜은 비 몰래 술을 마시지 않고 자신이 잠든 사이에 비가 무엇을 하는지 염탐할 계획을 세운다.

 

 

(*****혐오주의*****)

 

 

 

출처 : 넷플릭스

 

콜은 비와 자기 전 인사를 나누고 난 뒤에 몰래 방에서 기어 나와 거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훔쳐본다.

 

술병 돌리기 게임을 하다가 게임에 진 비는 모두에게 키스를 해야하는 벌칙을 받게 된다. 비는 한 명 한 명에게 돌아가면서 키스하고 마지막으로 새뮤얼에게 키스를 한다. 그와 키스를 하던 도중에 칼로 새뮤얼의 머리를 찔러 죽인다. 그의 머리에서 피가 나오자 다른 일행들은 그 피를 병에 모은다.. 콜은 그 모습을 보고 기겁하고 충격에 휩싸인다.

 

 

 

출처 : 넷플릭스

 

병 안에 피를 다 모은 그들은 순결한 콜의 피를 얻으러 가자고 한다. 위협을 느낀 콜은 방으로 곧장 달려간다. 그리고 자는 척을 하며 그들을 안심시킨다.

 

 

 

 

하지만 콜은 비에게 잠든 척 한 걸 들키게 되고 비의 일행에게 잡히게 된다. 과연 비는 왜 그런 끔찍한 일을 하는 것이며 그들에게 잡힌 콜은 어떻게 될까. 

 


잔인한 장면이 많아서 보기 힘든 영화다. 관람등급이 청소년관람불가이긴 하지만 웬만한 성인들도 보기 힘들 거다. 끝까지 볼 수 있었던 건 짧은 러닝타임과 콜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가 너무 궁금해서였다. 이 영화를 끝까지 보는 사람들 거의 다 그렇지 않을까 싶다. 최근 넷플릭스에 <사탄의 베이비시터 2>가 공개되면서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1편을 봤는데 2편을 볼 지는 고민 좀 해봐야겠다. 정말 힘든 영화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