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애니 <릭 앤 모티> (Rick And Morty)

728x90

 

넷플릭스 추천 애니 <릭 앤 모티>

(Rick And Morty)

 

 

<릭 앤 모티>는 2013년부터 시작해서 현재도 계속 나오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지금 넷플릭스에선 시즌 4가 나오고 있는데 현재는 5화까지 나왔고 6화부터는 5월에 나온다고 한다.

 

 

 

<릭 앤 모티>는 천재 과학자인 릭이 손자 모티와 지구와 우주를 넘나들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엮은 애니이다. 병맛 애니라고 봐도 좋을 거 같다. 아무 생각 없이 보고 싶을 때 봤던 애니인데 그러다 보니 어느 순간 마지막 화까지 다 봤다.

 

 

왼쪽부터 제리, 베스, 써머, 모티, 릭

 

<등장인물 소개>

 

 

제리는 모티와 써머의 아빠이다. 어딘가 모르게 엉성한 제리는 늘 가족들에게 질타와 무시를 받는다. 조금 불쌍하긴 한데 애니 보면 짜증 날 때도 많다..

 

 

 

베스는 모티와 써머의 엄마이다. 또 릭의 딸이다. 그녀는 원래 되고 싶었던 외과의사가 아닌 수의사가 된다. 속도위반으로 딸을 임신했기 때문이다. 제리와 베스의 부부관계는 그리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

 

 

 

써머는 모티의 누나이다. 외모에도 관심이 많고 학교에서 잘 나가고 싶어 하는 평범한 10대 소녀이다. 

 

 

 

모티는 왠지 모르게 지능이 낮은 거 같은 릭의 손자다. 늘 릭을 따라다니고 가끔은 릭에게 반항하는 모습도 있어 깜짝 놀라게 될 때도 있다. (모티가 이런 면이..?)

 

 

 

은 차원 이동을 맘대로 하는 천재 과학자 할아버지다. 알코올 중독에 막말도 일삼고 좀 특이한 인물이다. 그래도 손자는 끔찍이 아끼는 거 같다. 매일 같이 여기저기 다니는 거 보면..

 

 

심슨과의 콜라보.. 조금 잔인한 장면들도 있다. 이 애니가 청소년 관람불가 애니라는 것을 꼭 인지하시길.

 

 

매드 맥스도 등장한다.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다. 여기서 밝힌 바에 따르면 릭 앤 모티 시즌4 에피소드 6은 5월 3일 될 것이라고 한다. 정말 감질 맛 나게 하는 애니다. 시즌4도 한참 기다렸는데...ㅠㅠ

 

 

 

상세한 일정도 공개되었다. 시즌4는 에피소드 10으로 마무리될  예정이고 일주일 간격으로 공개된다.

 

  • 시즌 4 에피소드 6 - 5월 3일
  • 시즌 4 에피소드 7 - 5월 10일
  • 시즌 4 에피소드 8 - 5월 17일
  • 시즌 4 에피소드 9 - 5월 24일
  • 시즌 4 에피소드 10 - 5월 31일

 


 

그림체도 단순해서 귀엽고 내용도 병맛이라 우울할 때 보면 금방 시간이 지나가게 만들어주는 애니다. 그만큼 애정 하니 하루빨리 에피소드가 나오기만을 기다려야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