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3

728x90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라고 하면 몰입감과
긴장감을 끝까지 유지시키는 영화가

재밌었다고 느껴지는데요..

제가 넷플릭스에서 여러 영화를 본 결과

그렇게 느껴진 영화는 아쉽게도...

별로 없었습니다..ㅠㅠ

 

 

여러분들은 되도록이면 실패 없이 보실 수 있게

제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것 유의 부탁드려요~!!)

 


 

1. 폴 프롬 그레이스

 

 

 

 

 

 

 

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폴 프롬 그레이스> 입니다!

제가 최근에 본 영화인데요..

너무 재밌어서 평점도 후하게 줬던 영화입니다!

 

 

 

 

 

 

 

 

 

 

 

 

 

그레이스 워터스는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고
자신의 유죄를 주장하는 상황. 

변호사인 재스민이 형량 합의를 하러 그녀를 찾아갑니다.

하지만 재스민은 그 사건이 단순 살인 사건이
아니라는 걸 눈치채고

그레이스의 얘기를 통해 그 사건의 비밀을 파헤쳐나갑니다.

 

 

제가 쓴 리뷰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게시글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romatic.tistory.com/116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폴 프롬 그레이스> (A Fall from Grace, 2020)

영화 <폴 프롬 그레이스> A Fall from Grace 스릴러, 범죄┃미국┃120분┃청소년관람불가┃2020 평점 ★★★★☆ 줄거리 그레이스 워터스는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고 그녀 역시 유죄를 주장하기

romatic.tistory.com

 

 

 


2. 맨 인 더 다크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영화는
<맨 인 더 다크>입니다!

이 영화는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했는데요..

88분의 비교적 짧은 영화이기 때문에

여름밤에 갑자기 서늘해지고 싶다 싶으시면

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3인조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
밑바닥 인생을 청산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한 노인의 집을 털기로 합니다.

그 노인은 앞이 안 보이며 퇴역군인이었고

과거에 딸이 교통사고로 죽게 되어
거액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합의금을 훔치기 위해 세 사람은 집에 몰래 침입합니다.

 

 

집 안에서 자고 있던 노인은 인기척에 깨어나고
소리를 듣고 단숨에 머니를 제압하죠.

총에 능숙한 노인은 곧바로 머니를 쏴서 죽입니다..

그 모습을 본 록키와 알렉스는 겁먹은 채로
합의금을 찾아 그 집을 빨리 떠나려고 합니다.

 

 

제가 쓴 리뷰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https://romatic.tistory.com/114

영화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2016

영화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호러┃미국┃88분┃청소년관람불가┃2016 평점 ★★★★☆ 줄거리 3인조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인생을 청산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한 노인�

romatic.tistory.com

 

 


3. 나의 마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나의 마더> 입니다!

이 영화는 다른 영화들과 다르게

SF 장르와 스릴러 장르가 결합되어있어요.

그렇다 보니 좀 더 신선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넷플릭스 자체 영화인데 생각보다
완성도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추천해드립니다!

이 영화를 본지 꽤 오래되었는데도 

생생하게 기억나는 걸 보면 그만큼 인상적이었나 봐요.

 

 

 

 

 

 

 

 

 

 

 

 

인류가 멸종된 시대에 살고 있는 로봇 마더와 인간

딸은 마더에게 교육을 받고
점수를 받으면서 살아가게 되죠..

딸이 바깥세상에 호기심이 계속 생기던 어느 날
낯선 사람이 문을 두드립니다.

딸은 마더 몰래 문을 열어주게 되고

자신 말고 다른 인간을 만나게 되어
바깥세상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집니다. 

마더는 딸과 여성이 친해지는 모습을 보며 질투심을 느끼고 두 사람을 갈라놓게 하려고 합니다...

딸은 여성에게 로봇 마더는 위험하니 조심해야 한다고 당부하고 딸은 마더에 대한 불신이 점점 커지게 됩니다.

 

 

제가 쓴 리뷰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리뷰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romatic.tistory.com/106

넷플릭스 영화 <나의 마더>

넷플릭스 영화 <나의 마더> I AM MOTHER SF, 스릴러┃호주┃114분┃15세이상관람가┃2019 평점 ★★★★☆ 줄거리 인류가 멸종된 시대에 살고 있던 마더라는 이름의 로봇은 인공 배아를 기계에 넣어 ��

romatic.tistory.com

 

 

이렇게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3편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제 주관적인 평이긴 하지만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