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7편 !! #2

728x9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중에서 재밌게 본 드라마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질리지 않고 꾸준히 본 드라마니까 믿고 시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넷플릭스

 

첫 번째 추천작은 이제는 많이 알려진 <기묘한 이야기> 입니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면서 1983년 미국 인디애나 주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호킨스에서 윌 바이어스란 소년이 감쪽같이 사라지고 그 소년을 찾기 위해 친구들과 가족들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초능력을 가진 소녀 일레븐이 주 핵심인물이며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과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총 시즌3까지 나왔으며 시즌마다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며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드라마여서 추천합니다! 

 

 

출처 : 넷플릭스

 

두 번째 추천작은 <셜록>입니다!

 

이 작품 또한 많은 사람들이 알 만한 작품이죠.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의 놀라운 연기력을 볼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1편당 러닝타임이 1시간 30분가량 되어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셜록이 추리하는 과정을 깊게 빠져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한 시즌당 3편씩 있어서 꽤 금방 다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출처 : 넷플릭스

 

세 번째 추천작은 <너의 모든 것>입니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를 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보고 지나쳤을 것이라고 예상되는데요. 

뉴욕의 서점 매니저인  가 작가 지망생 에게 반해 집착하게 되는 그의 위험한 사랑을 다룬 스릴러입니다. 2018년에 시즌1이 공개되었고 이후 2019년에 시즌2가 공개됩니다. 또한 시즌3도 내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맨스라는 포장 속에 스릴러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십걸에 나왔던 순진한 소년 댄 햄프리를 연기한 펜 바드글리의 소름 끼치는 집착남 연기를 보고 싶다면 한번쯤 볼만한 작품입니다.

 

 

출처 : 넷플릭스

 

네 번째 추천작은 <모던 패밀리>입니다!

 

모던 패밀리는 무려 10년째 매년 시즌이 나오고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모두 시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각자 독특한 개성을 가진 등장인물들을 보며 웃음을 자아내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당 20분 정도로 심심할 때 볼만한 가족 시트콤으로 추천합니다.

 

 

출처 : 넷플릭스

 

다섯 번째 추천작은 <3%>입니다!

 

이 작품은 19세 이상 관람가로 최근에 시즌4가 공개되었습니다. 문명이 붕괴된 근 미래의 세계에서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단 3%라는 소수 특권층에 들어가기 위해 끔찍한 절차에 뛰어들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2017년 통계로 전 세계 시청률 기준으로 1등 한 브라질 드라마라고 합니다.

 

 

20세가 된 사람들은 선택된 자들만이 갈 수 있는 외해로 가기 위해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가난하고 피폐한 삶에서 벗어나기 위한 단 한 번의 기회이기 때문에 목숨을 걸고 노력하는 내용이지만 인간들의 비열하고 잔인한 행동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성격을 가진 등장인물과 신선한 스토리로 계속 볼 수밖에 없던 드라마여서 추천합니다.

 

 

출처 : 넷플릭스

 

여섯 번째 추천작은 <굿 걸스>입니다!

 

중년의 여성 3인방이 주인공이며 장르는 범죄 코미디로 현재 시즌3까지 나온 작품입니다. 

전업주부인 베스, 그녀의 동생이자 싱글맘 애니, 그들의 친구인 루비. 세 여자들은 경제적인 문제로 큰돈을 마련하기 위해 복면을 쓰고 마트를 털게 됩니다. 동네 마트 치고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금고 안에 있었고 그 마트는 갱단과 협업을 하던 곳이었습니다. 이후 갱단과 거래를 한 세 여자는 위조지폐를 공수해오는 등 범죄를 저지르게 됩니다.

점점 대범해지는 그녀들의 모습에 앞으로의 결말이 걱정되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심심할 때 가볍게 볼 만한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출처 : 넷플릭스

 

마지막으로 일곱 번째 추천작은 <러브>입니다!

 

총 시즌3까지 공개되었으며 에피소드는 10개로 구성되어 있는 드라마입니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로 한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충동조절장애를 가진 미키와 순박한 청년 거스가 연애를 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현실적인 문제로 다투는 장면에서는 공감이 되기도 했습니다. 연애하면서 한 번쯤은 일어날 수 있는 사소한 디테일들을 보여주며 두 사람 간의 감정선이 잘 나타내는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실적인 연인의 러브 스토리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https://romatic.tistory.com/138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3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라고 하면 몰입감과 긴장감을 끝까지 유지시키는 영화가 재밌었다고 느껴지는데요.. 제가 넷플릭스에서 여러 영화를 본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91

 

넷플릭스 호러 코미디 드라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비위 강한 사람만 보세요!

넷플릭스 호러 코미디 드라마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 호러, 코미디┃미국┃시즌3 평점 ★★★★☆ 이 드라마는 비위가 상할 수 있는 장면이 꽤나 많으니 시청하기 전에 주의하기 바란다. 무��

romatic.tistory.com

https://romatic.tistory.com/54

 

심심할 때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미드 중 제가 가장 재미있게 봤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미드를 엄선해서 올려볼게요. 넷플릭스는 전 세계 유료 가입자가 5000만 명을 넘는

romatic.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